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11번가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보너스 할인 서비스"회원(이하 회원") 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당사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보너스 할인 서비스(이하 "서비스")" : "보너스 할인 서비스"는 프로모션 성으로 "11번가"에서 정한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11번가"의 가입고객이 프로모션 기간에 SKT 신규/기변 회선을 가입하고, T공식대리점에서 "서비스"를 신청하면 가입되며 "프로모션"이 진행된 해당월(서비스가입월)에 "회사"가 정한 목표 결제 금액 달성 시 서비스가 유지됩니다(가입월 목표 미달성시 자동 해지 됩니다). 가입 고객 중 목표금액을 달성한 고객은 목표 달성월(가입월 포함 M월)의 다음달(M+1월) 통신비를 할인 받습니다(통신비 할인 내역은 목표 달성 월의 다다음 달 (M+2)초에 발행되는 요금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2. "통신사" : "서비스"제공을 위해 "회사"와 제휴 계약을 체결하여 "회사"의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통신비를 할인해 주는 통신사로 "회사"는 "SKT"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3. 회원 :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의미합니다.
4. 상품 가입일 :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한 이후, 최종 "서비스"등록이 완료된 날을 의미하며 회원은 "서비스"등록 MMS의 수신을 받은 날을 의미 합니다(서비스 가입 신청 후, 휴일 등의 이유로 등록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혜택제공기간 : 첫 혜택 반영 월(가입월+2월)로부터 14개월간을 의미합니다.
제 3 조("서비스 가입)
① "회원"이 될 수 있는 자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1번가"의 가입 고객으로 "서비스"프로모션 기간에 "서비스"가입을 신청하고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2. 1항의 조건을 충족하며 프로모션 기간에 SKT 이동전화 서비스의 신규/기변 단말(스마트폰이 아닌 단말(테블릿PC, 워치 등 웨어러블 단말기, 피처폰 등), 유심 단독 상품(자급제 단말, 중고 단말 등) 제외)을 개통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다만, 미성년자, 법인은 가입이 불가하며, 다회선 가입자는 명의자 기준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3. 다이렉트플랜/언택트 요금제 가입 시, 보너스 할인 서비스 가입 불가합니다.
4. 이동전화 서비스의 단말 변경, USIM 기변, 번호 변경 시, 사용/이용 정지 시 "서비스"가입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5. "서비스"의 해지, 가입월 목표 미달성, 이동전화 서비스의 명의 변경, 번호 이동, 직권 해지의 경우, "서비스"가입은 해지됩니다.
6. 11번가 서비스 중 "척척할인"서비스와 한 회선에 중복 적용될 수 없습니다(동일 목표에 대한 혜택 이중 지급으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마련한 "보너스 할인 서비스"온라인 가입신청 페이지에서 서비스 내용에 대한 설명을 읽고 충분히 이해한 다음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관련 필수항목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항목에 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나 거부 시, "서비스"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혜택 제공을 위한 필수 항목입니다)
③ 전항의 회원가입신청이 있더라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는 "회사"는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제1항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2. 이동전화의 이용이 정지된 경우
3. 회원가입신청자의 이동전화번호로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제 4 조(서비스의 내용)
①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서비스"는 제2조 제1호에서 정의한 서비스로서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되는 통신비 할인(혜택) 서비스입니다.
② 상품이용기간은 고객의 해지 요청 및 회선 해지 혹은 변경이 없는 경우 상품 가입일 로부터 12개월간이며, 이후 자동해지 됩니다
③ "서비스"의 내용은 "회사"의 사정 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별로 추가/축소 등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통해 제공될 수 있는 통신비 할인(혜택) 총액은 1년간 최대 60,000원입니다.
④ 회원이 납부해야 하는 해당월의 통신비보다 혜택금액이 큰 경우에는 고객의 통신비 안에서 혜택이 지급되며 익월로 이월되거나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 5 조(서비스 혜택)
① "보너스 할인 서비스"는 11번가가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의 월별 구매확정 금액에 따라 그 다음 월 사용 분 통신비에 대하여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월별 구매확정 금액에 따른 통신비 지원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별 구매확정 금액에 따른 통신비 지원 금액
|
가입월 |
M+1~M+11월 |
구매확정 금액 목표 |
50만원 |
10만원 |
혜택 |
통신비 할인 5천원 |
통신비 할인 5천원 |
미 충족시 |
익월 가입 해지 |
혜택 미적용 |
제 6 조(혜택지급 불가상황)
‘서비스’ 가입 후 ‘회사’가 요구하는 목표를 달성했더라도 다음 각 호의 경우 그 목표 달성 월의 다음달 사용분 통신비 할인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 목표 달성 월의 다음달(M +1) 중 이동전화 회선 해지 시(다음달(M+1) 통신비부터 미제공)
· 목표 달성 월에 서비스 해지한 경우(해지한 월의 통신비부터 미제공)
· 제 7조에 따른 회원자격 상실 시(회원자격 상실한 월의 통신비부터 미제공)
제 7 조(회원자격의 상실)
‘회원’의 자격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상실됩니다.
1. ‘회원’이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서비스’ 회원 탈퇴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2.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서비스’에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의 명의가 변경된 경우
3.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서비스’에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이 해지된 경우
4. ‘회원’이 ‘통신사’의 선불 이동전화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5. ‘회원’이 이동전화 서비스 회선을 모회선의 데이터, 음성, SMS 등을 공유하는 종속 회선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6. ‘회원’이 ‘통신사’의 스마트폰이 아닌 이동전화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7. 상품이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제 8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가입신청 또는 "서비스"이용 시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관련 서비스 제공, 마케팅 활동 등의 목적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아 "통신사"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③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제공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혜택제공기간 종료, 회원 자격상실 또는 "회원"의 자발적 탈퇴 후 "회원"의 정보는 민원처리 등 서비스 관리 목적으로 6개월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⑥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공지합니다.
제 9 조(SMS /MMS 사용 동의)
가입신청 시 "회원"이 "서비스"관련 정보(월별 사용 현황, 약관의 개정, 서비스의 체결 및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SMS(Short Message Service)/MMS(Multimedia Message Service)로 제공받는 데 동의한 경우 "회사"는 SMS/MMS로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서비스"는 "회사"와 "통신사"간 계약의 변경 및 기타 "회사"및 "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 "회원"의 회원 가입 기간 중 일부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중단 등 중대한 변화가 있을 경우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합니다.
1. e-mail 통보
2. 서면통보
3. SMS/MMS
제 11 조(약관의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개정이 있을 경우 개정된 약관이 적용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등을 아래의 방법 중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 합니다.
1. e-mail 통보
2. 서면통보
3. 인터넷 홈페이지 내 게시
4. 일간지 공고
5. SMS/MMS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 후 아래의 방법 중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 e-mail 통보
2. 서면통보
3. SMS/MMS
4. 인터넷 홈페이지에 기재
"회사"는 위 고지 또는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대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볼 수 있다는 내용도 함께 고지 또는 통지하며, "회원"이 변경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또는 "회원"은 "서비스"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약관의 해석 및 보충)
이 약관의 해석 및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한 보충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3 조(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과 "회사"가 상호 합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에 제소할 수 있습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0년 6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1년 1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1년 12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3년 3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4년 2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