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신청

매월 통신비 5,000원 할인! 11번가 단독! 고객님들께만 드리는 혜택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받는 방법!

  • 프로모션 기간: 2022.01.11 ~ 01.21
  • 혜택안내
    가입 후 12개월 간 11번가에서 일정 금액 구매 시 매월 통신비의 5천원 할인 (가입월 50만원 이상, 가입 익월 이후 매월 10만원 이상 구매)
  • 신청방법
    1) 프로모션 기간 내 SKT 휴대폰 개통 고객: 페이지 하단 동의 및 번호확인 > 신청하기 > 신청완료
    2) 11번가 T공식대리점 상품 구매 예정 고객: 11번가 T공식대리점 상품상세 페이지 > 부가서비스 선택 > 보너스 할인 선택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11번가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보너스 할인 서비스"회원(이하 회원") 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당사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보너스 할인 서비스(이하 "서비스")" : "보너스 할인 서비스"는 프로모션 성으로 "11번가"에서 정한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11번가"의 가입고객이 프로모션 기간에 SKT 신규/기변 회선을 가입하고, T공식대리점에서 "서비스"를 신청하면 가입되며 "프로모션"이 진행된 해당월(서비스가입월)에 "회사"가 정한 목표 결제 금액 달성 시 서비스가 유지됩니다(가입월 목표 미달성시 자동 해지 됩니다). 가입 고객 중 목표금액을 달성한 고객은 목표 달성월(가입월 포함 M월)의 다음달(M+1월) 통신비를 할인 받습니다(통신비 할인 내역은 목표 달성 월의 다다음 달 (M+2)초에 발행되는 요금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2. "통신사" : "서비스"제공을 위해 "회사"와 제휴 계약을 체결하여 "회사"의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통신비를 할인해 주는 통신사로 "회사"는 "SKT"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3. 회원 :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의미합니다.
4. 상품 가입일 :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한 이후, 최종 "서비스"등록이 완료된 날을 의미하며 회원은 "서비스"등록 MMS의 수신을 받은 날을 의미 합니다(서비스 가입 신청 후, 휴일 등의 이유로 등록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혜택제공기간 : 첫 혜택 반영 월(가입월+2월)로부터 14개월간을 의미합니다.

제 3 조("서비스 가입)
① "회원"이 될 수 있는 자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1번가"의 가입 고객으로 "서비스"프로모션 기간에 "서비스"가입을 신청하고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2. 1항의 조건을 충족하며 프로모션 기간에 SKT 이동전화 서비스의 신규/기변 단말(스마트폰이 아닌 단말(테블릿PC, 워치 등 웨어러블 단말기, 피처폰 등), 유심 단독 상품(자급제 단말, 중고 단말 등) 제외)을 개통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다만, 미성년자, 법인은 가입이 불가하며, 다회선 가입자는 명의자 기준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3. 언택트 요금제 가입 시, 보너스 할인 서비스 가입 불가합니다.
   4. 이동전화 서비스의 단말 변경, USIM 기변, 번호 변경 시, 사용/이용 정지 시 "서비스"가입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5. "서비스"의 해지, 가입월 목표 미달성, 이동전화 서비스의 명의 변경, 번호 이동, 직권 해지의 경우, "서비스"가입은 해지됩니다.
   6. 11번가 서비스 중 "척척할인"서비스와 한 회선에 중복 적용될 수 없습니다(동일 목표에 대한 혜택 이중 지급으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마련한 "보너스 할인 서비스"온라인 가입신청 페이지에서 서비스 내용에 대한 설명을 읽고 충분히 이해한 다음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관련 필수항목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항목에 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나 거부 시, "서비스"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혜택 제공을 위한 필수 항목입니다)
③ 전항의 회원가입신청이 있더라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는 "회사"는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제1항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2. 이동전화의 이용이 정지된 경우
   3. 회원가입신청자의 이동전화번호로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제 4 조(서비스의 내용)
①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서비스"는 제2조 제1호에서 정의한 서비스로서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되는 통신비 할인(혜택) 서비스입니다.
② 상품이용기간은 고객의 해지 요청 및 회선 해지 혹은 변경이 없는 경우 상품 가입일 로부터 12개월간이며, 이후 자동해지 됩니다
③ "서비스"의 내용은 "회사"의 사정 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별로 추가/축소 등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통해 제공될 수 있는 통신비 할인(혜택) 총액은 1년간 최대 60,000원입니다.
④ 회원이 납부해야 하는 해당월의 통신비보다 혜택금액이 큰 경우에는 고객의 통신비 안에서 혜택이 지급되며 익월로 이월되거나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 5 조(서비스 혜택)
① "보너스 할인 서비스"는 11번가가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의 월별 구매확정 금액에 따라 그 다음 월 사용 분 통신비에 대하여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월별 구매확정 금액에 따른 통신비 지원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별 구매확정 금액에 따른 통신비 지원 금액
가입월 M+1~M+11월
구매확정 금액 목표 50만원 10만원
혜택 통신비 할인 5천원 통신비 할인 5천원
미 충족시 익월 가입 해지 혜택 미적용
※ 구매확정 : 11번가에서 회원이 상품 구매 후 구매가 최종적으로 확정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구매 확정 금액은 쿠폰 등 할인 비용이 모두 반영 된 최종 결제 가격입니다.
※ 구매확정 금액 목표 제외 카테고리 : 여행/항공, 티켓, 해외직구 카테고리 제외
※ T공식대리점 통신사 할부 단말의 가입월 목표: ‘할부 원금+11번가 타상품 구매확정 금액’ 50만원

② 가입월의 구매확정 금액 미달성으로 자동 해지 시, "회사"는 익월 말 SMS/MMS를 통해 "자동해지"를 안내합니다

제 6 조(혜택지급 불가상황)
"서비스"가입 후 "회사"가 요구하는 목표를 달성했더라도 다음 각 호의 경우 그 목표 달성 월의 다음달 사용분 통신비 할인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 목표 달성 월의 다음달(M +1) 중 이동전화 회선 해지 시
· 목표 달성 월에 서비스 해지한 경우
· 제 7조에 따른 회원자격 상실 시

제 7 조(회원자격의 상실)
"회원"의 자격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상실됩니다.
1. "회원"이 "보너스 할인 서비스"회원 탈퇴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2. "보너스 할인 서비스"에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의 명의가 변경된 경우
3. "보너스 할인 서비스"에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이 해지된 경우
4. "회원"이 "통신사"의 선불 이동전화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5. "회원"이 이동전화 서비스 회선을 모회선의 데이터, 음성, SMS 등을 공유하는 종속 회선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6. "회원"이 "통신사"의 스마트폰이 아닌 이동전화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7. 상품이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제 8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가입신청 또는 "서비스"이용 시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관련 서비스 제공, 마케팅 활동 등의 목적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아 "통신사"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③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제공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혜택제공기간 종료, 회원 자격상실 또는 "회원"의 자발적 탈퇴 후 "회원"의 정보는 민원처리 등 서비스 관리 목적으로 6개월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⑥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공지합니다.

제 9 조(SMS /MMS 사용 동의)
가입신청 시 "회원"이 "서비스"관련 정보(월별 사용 현황, 약관의 개정, 서비스의 체결 및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SMS(Short Message Service)/MMS(Multimedia Message Service)로 제공받는 데 동의한 경우 "회사"는 SMS/MMS로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서비스"는 "회사"와 "통신사"간 계약의 변경 및 기타 "회사"및 "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 "회원"의 회원 가입 기간 중 일부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중단 등 중대한 변화가 있을 경우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합니다.
1. e-mail 통보
2. 서면통보
3. SMS/MMS

제 11 조(약관의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개정이 있을 경우 개정된 약관이 적용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등을 아래의 방법 중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 합니다.
1. e-mail 통보
2. 서면통보
3. 인터넷 홈페이지 내 게시
4. 일간지 공고
5. SMS/MMS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 후 아래의 방법 중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 e-mail 통보
2. 서면통보
3. SMS/MMS
4. 인터넷 홈페이지에 기재

"회사"는 위 고지 또는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대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볼 수 있다는 내용도 함께 고지 또는 통지하며, "회원"이 변경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또는 "회원"은 "서비스"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약관의 해석 및 보충)
이 약관의 해석 및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한 보충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3 조(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과 "회사"가 상호 합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에 제소할 수 있습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0년 6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1년 1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제1조 (약관시행일)이 약관은 2021년 12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11번가㈜ 귀중
이용 목적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서비스 신청 및 혜택제공, 고객상담·불만 처리
수집 항목 고객명, 고객ID, 휴대폰번호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해지 및 해택 제공 기간 종료 이후 6개월*

고객님께서는 동의 거부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이벤트 참여가 불가합니다.

보너스 할인 자세히 보기가입월 목표 달성 시 서비스 유지, 미 달성 시 자동 해지됩니다.

보너스 할인 안내
기간 구매확정금액 혜택 미 충족시
가입월 50만원 통신비할인
5천원
익월
가입해지
M+1~M+11월 10만원 통신비할인
5천원
혜택 미적용
꼭 확인하세요

[T공식대리점 보너스 할인]

구매금액 산정 기준

  • 해당월 결제금액 중 최종 구매 확정된 금액
  • SK pay point, L.POINT, T플러스포인트, 베네피아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 포함
  • 쿠폰할인, 카드할인, OK캐쉬백할인, T멤버십할인, 임직원할인 등 할인금액과 배송비 제외
  • T공식대리점 상품(SKT휴대폰, 태블릿PC/워치 등 웨어러블 단말기, 유심상품)은 할인금액을 제외하지 않음
  • 여행, 항공, 티켓, 해외직구(아마존 포함) 카테고리 상품 제외

가입 조건

  • 미성년자 및 법인 가입 불가
  • 휴대폰 명의자 본인만 가입 가능(1인 1회선)
  • 태블릿PC/워치 등 웨어러블 단말기, 키즈폰, 피처폰, 중고폰, 유심 단독 기변(자급제 단말 등) 가입 불가
  • 11번가의 다른 제휴 상품인 '척척할인'과 한 회선 내 중복 적용 불가
  • 언택트 요금제 가입시 보너스 할인 가입 불가

재가입 안내

  • 가입기간: 가입월부터 12개월
  • 혜택기간: 가입 익월부터 12개월(예: 2020년 11월 가입 시, 2020년 12월부터 2021년 11월까지 혜택기간)
  • 만기해지일: 혜택기간 12개월 만료 시 익월 1일 해지(예: 2021년 11월까지 혜택기간인 경우 2021년 12월 1일 자동해지 처리)
  • 재가입 가능 시기: 자동해지처리 문자 수신 후
  • 혜택기간 만료 전에 기기변경 등의 이유로 재가입을 원하는 경우: SKT 114 고객센터 > 11번가 보너스할인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 > 해지 완료 후 T공식대리점 휴대폰 구매페이지 또는 기획전 통하여 신청

기타 유의사항

  • 가입월 +2개월 요금 청구서부터 반영됨
  • 11번가 탈퇴 및 이동전화 회선 명의변경/해지/번호이동시 자동 해지 (해지 전월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이어도 해지월의 요금은 할인 되지 않음)
  • 통신사 청구 금액이 5천원 미만일 경우, 청구 요금이 최대 할인 금액이 됨